하버드 졸업식에서 트럼프에 저항하는 총장
하버드 대학교 374회 졸업식은 트럼프 행정부의 유학생 정책에 대한 저항을 보여주었습니다.
졸업식에서는 학생들이 유학생을 지지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중국 유학생이 연사로, 에티오피아 이민자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하는 등 상징적인 행사들이 펼쳐져 정부의 압력 속에서도 다양성과 포용성을 중시하는 하버드 대학교의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학생들은 트럼프 행정부의 정책에 항의하며 유학생들을 지지하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하버드는 비자 제한에 대한 대응으로 중국 유학생을 연사로 초대했습니다.
졸업식에는 에티오피아 이민 작가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MAGA(미국의 유학생 권리 운동)”의 의제에 도전했습니다.
️총장은 학교의 입장에 대한 지지를 강조하며 열렬한 박수를 받았습니다.
연방 법원은 하버드 대학교가 행정부의 유학생 등록 제한 조치를 일시적으로 중단해 달라는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Harvard University’s graduation ceremony showcased resistance against the Trump administration’s policies on international students.
Over 9,000 graduates gathered, some displaying messages supporting international student protection.
The event featured a representative speaker from China, emphasizing defiance against visa cancellations, while the university’s president received a warm welcome from the graduates.
하버드 대학교 졸업식은 트럼프 행정부의 유학생 정책에 대한 저항을 보여주었습니다.
9,000명이 넘는 졸업생이 모였고, 일부는 유학생 보호를 지지하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 행사에는 중국 대표 연설자가 참석하여 비자 취소에 대한 저항을 강조했고, 하버드 대학교 총장은 졸업생들로부터 따뜻한 환영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