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들어가려는 순간 1-2초만 늦었어도
미국 워싱텅주에서 한 여성은 집에 들어오면서 마스크를 쓴 남자가 뒤에 총을 들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가까스로 집에 침입할 가능성을 피했습니다.
용의자는 CCTV를 훼손한 뒤 도주했으며, 경찰은 현재 사건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정리:
ㄱ. 남편이 먼저 비밀번호를 누르고 집에 들어가고 그의 부인이 따라 들어오면서 총을 들고 복면을 쓴 남자를 발견한 후 가까스로 가택 침입 가능성을 피했습니다. 피의자는 현장에서 도주하기 전 CCTV 카메라를 파손시켰습니다. 사건은 여성이 카지노에서 부터 집으로 미행한것이었으며 경찰이 연관성을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ㄴ. 모르는 트럭 운전사가 길을 건너던 어린이를 우연히 치었고, 운전자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깨닫지 못한 채 현장을 떠났습니다. 트럭에 치였던 아이는 기적적으로 살아남아 일어서며 충격과 경악을 자아냈습니다.
ㄷ. 경찰은 집을 털려고 시도한 여러 명의 도둑을 체포했으며, 그 중 한 명은 탈출을 시도한 후 옥상에서 붙잡혔습니다.
ㄹ. 아이들이 어른들과 남의집에 물건들을 도둑질합니다. 집주인은 도둑질을 시작한 아이들에 대해 안타까움과 걱정을 느꼈기 때문에 도난 신고를 않했으며 이는 복잡한 도덕적 딜레마를 부각시켰습니다.
ㅁ. 기쁨을 표현하고 새 주인을 찾는 강아지의 훈훈한 영상은 네티즌들에게 감동을 주며 행복한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모든 보호소 강아지들이 곧 사랑하는 가족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