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하루 1시간 일하고 1000만원 벌기

오늘은 저렴한 생활비와 국제학교 교육을 받기 위해 가족과 함께 말레이시아로 이주한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그녀는 말레이시아에 있는 동안 쿠팡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비즈니스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작이 이익을 가져온다면서 노인, 주부, 직장인도 노트북 하나만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말레이시아에서 가족들과 사는 한국 여성이 쿠팡(Coupang)을 사용해 온라인 창업 경험에 대해 알려주십니다.
모두 최소한의 노력, 반품 처리, 배송, 고객 서비스 등 이러한 플랫폼의 이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자신이 한국에서 가이드로 일했던 경력을 언급하고, 여성은 남편의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로 인해 처음에는 망설였다고 말합니다.
둘 다 인내와 인내심을 장려하고 잠재적인 보상을 강조합니다.
여성은 또한 온라인 판매의 장점과 적절한 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 등 알려주시네요.
또 다른 부분에서는 한 여성이 자신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제품을 만드는 것에 대한 불안감을 표현하고 재택근무의 편리함을 강조하면서 가입자의 지속을 독려합니다.

 

하이라이트:
ㄱ. 이 여성분은 쿠팡으로 돈벌면서  가족의 생활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ㄴ. 온라인 비즈니스를 통해 그녀는 집에서 일하고 자녀를 돌볼 수 있습니다.
ㄷ. 유연한 일정으로도 쿠팡을 통해 기본 지출은 충분히 벌 수 있다고 말하십니다.
ㄹ. 그녀의 여정은 특히 유연성과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부모에게 온라인 비즈니스 추구의 이점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