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보내기로 부자가 됐다는 백만장자
샘 파 (Sam Parr) 는 비즈니스 및 기술 뉴스에 주력하는 미디어 회사인 The Hustle 의 창립자로 가장 잘 알려진 기업가이자 팟캐스터입니다.
그는 이전에 The Hustle 을 HubSpot 에 매각했습니다.
기업가로 활동하기 전에 그는 미주리주에서 자랐으며 2012년에 샌프란시스코로 이사했습니다.
Sam 은 또한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여 책과 개인 금융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29세 작가 Sam Parr 가 소파에서 어떻게 2,790만 달러 규모의 사업을 구축했는지 공유합니다.
그는 초기 기업가 벤처부터 알코올 중독과의 싸움, 미디어 회사 The Hustle 설립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Parr 는 자신감, 추진력, 위험 감수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하는 동시에 자신의 사고방식, 동기, 그 과정에서 얻은 교훈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샘파는 통제에 대한 열망과 재정적 불안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21세에 30세까지 2천만 달러를 벌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ㄱ. Parr 는 자신의 개 Sid 가 술을 끊고 책임감을 갖도록 도와준 공로를 인정합니다.
ㄴ. Parr 는 자신의 성공을 위험을 감수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은 덕분이라고 설명하며 “미국에서는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실패하더라도 여전히 멋지다”고 말했습니다.
ㄷ. Parr 는 “판매는 열정의 전달이다”라고 강조하면서 비즈니스에 있어서 자신감과 열정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ㄹ. Parr 는 성공적인 뉴스레터 구축을 위한 자신의 전략을 공유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했습니다.
“내 이메일에 1,000센트당 50달러를 청구할 수 있다면 이는 대략 현재의 비율이며, 백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할 수 있으며, 매달 매일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낸다면 한 달에 150만 달러 정도가 될 것입니다.”
The Hustle, Hustle Trends 및 My First Million 팟캐스트의 창립자인 Sam Parr 는 청중과 커뮤니티의 차이점과 고성장 창업자를 위한 독점 커뮤니티인 최신 벤처 Hampton 을 1억 달러 가치로 구축한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ㄱ. 커뮤니티 대 청중: 샘은 제작자가 없어도 커뮤니티는 번창하는 반면, 청중은 콘텐츠를 제작자에게 의존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강력한 커뮤니티 요소로 자신의 사업을 차별화합니다.
ㄴ. 커뮤니티 구축: 그는 Facebook 그룹이나 Slack 과 같이 마찰이 적은 공간에서 커뮤니티를 시작하고, 문화를 구현하는 리더를 갖고, 정기적인 상호 작용을 통해 참여를 촉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ㄷ. 커뮤니티 수익화: 그는 유료 커뮤니티가 더 높은 품질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고 광고에 의존하는 무료 커뮤니티보다 더 지속 가능하다고 주장하면서 커뮤니티 접근에 대한 비용을 청구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ㄹ. 커뮤니티의 미래: Sam 은 뉴스레터가 번창하는 비즈니스 모델이 된 것과 유사하게 틈새 시장, 전문가를 위한 유료 커뮤니티의 증가를 예측합니다.
ㅁ. 마이크로 커뮤니티: 그는 특정 틈새 시장, 독특한 문화, 강한 성격 등 커뮤니티를 차별화하는 고유한 “특징”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