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자신을 찾기 위해 써야 할 글
오늘 동영상은 여과되지 않고 검열되지 않은 생각과 감정의 표현을 장려하는 “자동 쓰기”라는 쓰기 연습을 옹호합니다.
숨겨진 감정을 찾아내고, 사회적 규범에 도전하며, 궁극적으로 개인이 자신의 진정한 자아와 연결되도록 돕는 데 있어 이 기술의 가치를 강조합니다.
ㄱ. 자동 글쓰기는 선택한 감정적 주제에 대해 빠르고 편집되지 않은 글쓰기를 장려합니다.
ㄴ. 이 운동은 의식적인 필터링을 우회하고 진정한 감정을 드러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ㄷ. 자동 글쓰기는 숨겨진 감정에 직면함으로써 개인이 자신의 진정한 자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ㄹ. 이 과정을 통해 개인이 ‘정상’ 이라고 인식하는 감정과 종종 상충되는 예상치 못한 감정의 층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ㅁ. 이 운동은 자기 발견과 불성실함으로부터의 해방을 촉진하여 정서적 웰빙을 향상시킵니다.
숨겨진 감정을 드러내다
자동 글쓰기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감추고 있는 그리움, 부러움, 분노, 슬픔의 층위를 밝혀내고, 우리가 종종 직면하기 너무 두려워하는 우리의 진정한 모습을 드러냅니다.
진정성 있는 표현을 위한 기법
이 방법은 정서적으로 중요한 주제에 대해 2분 동안 멈추지 않고 편집하지 않고 정신 필터를 우회하기 위해 일관성보다 속도를 우선시하는 것입니다.
불성실함으로부터의 해방
이 수행은 우리가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는 진정한 생각과 감정을 드러냄으로써 불필요한 불안과 문제를 일으키는 불성실함에서 우리를 자유롭게 해줍니다.
정신적 장벽을 극복하다
자동 글쓰기는 진정한 생각에 도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는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진정한 자기 표현을 방해하는 과도한 분석과 자기 검열을 피하는 데 있다고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