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누구보다 국민들을 먼저 돌봐야 할 의무가 있다
이 논쟁은 시민에 대한 정부의 책임과 이민 처리에 있어서의 역할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한 쪽에서는 정부가 시민에 대한 일차적인 의무를 갖고 있으며 서류미비 이민자의 필요보다 시민의 복지와 안전을 우선시한다고 주장합니다.
다른 쪽에서는 이민의 인도주의적 측면을 강조하며 기본 서비스에 대한 접근과 시민권 취득 경로를 옹호합니다.
ㄱ. 연사는 정부가 시민에 대한 일차적인 의무를 갖고 있으며 이민자의 요구보다 시민의 요구를 우선시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ㄴ. 연사는 정부가 서류미비 이민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납세자의 돈을 지출하고 있는 반면 미국 시민은 노숙자 및 범죄 증가와 같은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ㄷ. 연사는 포인트 기반 영주권 제도, 서류미비 이민자의 복지 혜택 금지 등 이민을 제한하는 정책을 옹호합니다.
ㄹ. 연사는 정부가 미국으로의 이민자 흐름을 줄이기 위해 다른 나라의 상황을 개선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ㅁ. 연사는 인구 과밀, 갱단 활동, 범죄율 증가 등의 사례를 인용하면서 이민이 미국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찰리 커크 (Charlie Kirk) 는 미국 보수 정치 운동가, 작가, 팟캐스트/라디오 토크쇼 진행자, YouTube 사용자입니다.
그는 젊은 보수주의자들의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춘 전국 학생 단체인 Turning Point USA 의 창립자이자 회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