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트레일러

Running Man 영화 예고

절박한 아버지 벤 리처즈는 가족을 가난에서 구하기 위해 “런닝맨”이라는 위험한 게임쇼에 참여합니다.
온 나라가 그를 쫓는 가운데, 그는 30일 동안 살아남아야 합니다.
판돈이 크고, 게임이 조작되었을 가능성도 있어 치열한 대립과 생존을 위한 싸움으로 이어집니다.

 

A desperate father, Ben Richards, enters a deadly game show called “The Running Man” to save his family from poverty.
With the nation hunting him, he must survive 30 days to win.
The stakes are high, and the game may be rigged, leading to intense confrontations and a fight for survival.

 

 

런닝맨은 에드거 라이트 (Edgar Wright) 감독의 1982년 소설을 원작으로 한 디스토피아 블랙 코미디 액션 영화입니다.
에드거 라이트 감독이 스티븐 킹의 원작 소설을 원작으로 한 디스토피아 액션 영화 “런닝맨”을 각색하는 새로운 영화 제작을 맡는다.
글렌 파웰이 주연을 맡았다.
블랙 코미디 장르의 이 영화는 참가자들이 치명적인 게임 쇼를 배경으로 사냥당하는 원작의 이야기를 고수하는 듯하다.
2025년 개봉 예정인 이 영화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된 예고편은 소설의 주제를 되살리면서도 현대적인 영화 제작 방식을 적용했음을 보여준다.

 

 

 

치명적인 경쟁
런닝맨은 참가자들이 전문 암살자들에게 쫓기는 가운데 30일 동안 생존해야 하는 치명적인 TV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움직임은 생중계되고 매일 증가하는 상금이 걸려 있습니다.

 

위험 부담과 사회적 논평
병든 딸을 구하기 위해 필사적인 노동자 계층 벤 리처즈는 쇼의 무자비한 프로듀서 댄 킬리언의 설득으로 최후의 수단으로 런닝맨에 뛰어듭니다.
이 쇼는 피에 굶주린 대중이 참가자들의 추락을 지켜보는 데 중독되어 생존이 대중 오락으로 변질된 디스토피아 사회를 반영합니다.

 

예상치 못한 영웅
벤의 반항심, 본능, 그리고 투지는 그를 예상치 못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인물이자 시스템 전체에 대한 위협으로 변화시킵니다. 그의 인기는 위험과 함께 급등합니다.

 

내셔널 헌트
이 게임은 전국적인 규모의 수색 작전으로 확대되어, 온 나라가 벤을 추적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모든 움직임이 TV로 생중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