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기

한인 소위와 캐나다 왕립 사관학교 탐방

최준 소위와 함께하는 Royal Military College of Canada (RMC) 탐방 – 캐나다 왕립 사관학교

 

학업 및 리더십 개발
RMC 생도는 학문적 체력과 영어 및 프랑스어 언어 능력을 입증해야 하며 졸업을 위한 리더십 시험을 통과하여 다재다능한 장교 개발을 보장해야 합니다.
생도는 상당한 시간 투자가 필요한 모든 생도 중 두 번째로 높은 직위인 부회장과 같은 직위를 통해 귀중한 리더십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체육 및 군사 훈련
1년에 2회 체력 테스트를 실시하고, 불합격자를 위한 필수 이른 아침 훈련을 통해 생도들이 교육 기간 동안 최고의 신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자원과 기회
Royal Military College of Canada 는 프랑스어 도움말 센터, 작문 센터, 완비된 체육관을 포함한 광범위한 지원 리소스는 물론 West Point와 같은 명문 기관과의 교환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전체적인 개발
학문적, 신체적, 리더십 개발과 스포츠, 음악 같은 과외 활동의 균형을 맞추면 생도들이 연결을 구축하고 교육 경험을 쌓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번 영상은 캐나다 국군 장교로 복무 중인 캐나다 한인 남성 최준씨의 이야기입니다.
그는 명문 육군사관학교인 캐나다 왕립 육군사관학교(RMC)를 다녔던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ㄱ. 최준 소위는 한국에서 캐나다로 이민 온 과정과 언어 장벽과 괴롭힘을 극복하고 성공했던 방법을 공유합니다.
ㄴ. 그는 엄격한 선발 과정과 RMC 에서의 까다로운 교육을 포함하여 파일럿이 되기 위한 도전적이고 보람 있는 과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ㄷ. 그는 RMC 에서 학업, 체력, 언어 능력 및 리더십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까다로운 커리큘럼과 헌신을 강조합니다.
ㄹ. 그는 RMC 의 다양한 커뮤니티, 국제 교환 프로그램, 학생 경험을 풍요롭게 하는 독특한 전통과 이벤트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그는 역경을 극복하는 데 있어 인내와 회복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RMC 에서 직면했던 어려움을 되돌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