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일이야?

세계 멋있는곳 여행하는 장선생

유투버 장선생은 셈발룬(Sembalun) 마을 여행부터 아낙다라 언덕(Anak Dara Hill) 등반까지의 여정과 지역 주민들과의 교류를 공유하네요.
멋진 경치와 경험에 대해 말해주며 캠핑후 청소도 잘해 깔끔하게 여행를 마치는것을 보여줍니다.
장선생은 한국인 동반자와 함께 발리와 롬복섬으로 여행을 갑니다.
이들은 발리 신찬 숙소를 출발해 택시와 보트, 또 다른 택시를 타고 롬복섬 셈발룬 마을에 도착하며 롬복 셈발룬을 방문하게 됩니다.
험난한 아낙다라 언덕을 오르는 데 힘들지만 만족을 느낌니다.
장선생은 인도네시아 롬복에서 두 번의 대지진의 여파를 경험하고 지역 문화와 음식, 그리고 린자니 산과 독특한 커피를 포함한 아름다운 풍경을 탐험합니다.
이들은 린자니 화산섬 주변의 7개 언덕 중 하나인 아낙다라 언덕(Anak Dara Hill)을 방문하여 해당 지역에 대한 지역 주민들에게서 배웁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귀여운 고양이, 그리고 성취감 등 좋은 경험을 나눕니다. 부주의한 실수로 드론을 잃어버렸음에도 불구하고 여행에 대한 행복과 설렘을 표현합니다.
한국인 배낭여행자로서 뿌듯함을 느끼며, 전망이 좋은 캠핑장의 분위기를 마음것 만끽하네요.
우리 주인공은 동반자와 함께 산을 오르는 사람의 경험을 설명하며 현지인들이 플립플롭만 신고 물병을 들고 다니는 것에 놀라움을 표현합니다.
8개월 동안 그 곳을 방문하고 싶다는 것과 정보가 부족하고 산길이 험난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고요한 고원을 향해 험난한 여정이지만 멋진 전망을 갖춘 아름다운 산봉우리에 도달하기 위해 힘들지만 노력합니다.
그 과정에서 어려움과 피로가 있었지만 결국 목적지에 도착했고, 아름다운 노을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캠핑 경험을 즐깁니다. 매력적인 아침 식사와 함께 프라이드치킨, 야채, 삼발 소스를 곁들인 카레를 준비하고 즐기는 호화로운 저녁도 누리게 됩니다.
또한 플라스틱 무덤을 언급하고 다른 사람들도 그것을 과도하게 수행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쓰레기를 청소하고 환경을 보호해야 한다고 합니다. 미끄러워서 어려움을 겪지만, 끈기 있게 해당 지역을 청소를 하고 일몰을 감상하며 고마워 합니다.
그들은 또한 현지인들로부터 음식과 환대를 받고 여행하는 동안 독특한 인도네시아 가정 경험을 갖게 되네요. 다시 국가에서도 쓰레기를 버리지 않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Translate »